건너뛰기 메뉴



민원접수

[Re] 바둑부서도 개설해주세요~
작성자 노승덕
라이선스
내용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 센터 프로그램 강좌 운영은 수영강습, 체육관(배드민턴, 탁구, 농구), 그룹운동(줌바 댄스 등), 문화강좌(하모니카 등)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으나, 코로나 19 지역사회 전파 우려 등으로 인해 지난 2. 24일부터 임시휴관으로 프로그램은 운영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회원님께서 요청하신 강좌개설은 현재 정부 및 자치단체 체육시설 재개관시 생활방역 지침에 따른 이용회원 제한 등의 조치로 현재 신규강좌 개설은 불투명한 상황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코로나19 종식 또는 안정화 단계에 맞춰 신규 프로그램 개설을 추진하는데 있어 요청하신 강좌 외에도 다른 강좌들과 개설여부 및 강의실 시간대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지역주민들의 문화 향유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회원님의 좋은 의견사항에 감사드리며, 아무쪼록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사회 감염 우려가 되는 만큼 마스크 착용 등 생활 속 방역지침 준수를 통해 회원님의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담당자 노승덕(☎ 330-8351)연락해 주시기 바라며, 보다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태그
조회수 104
작성일 2020년 6월 1일 17시 13분 11초
수정일
추가정보 임시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