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민원접수

[Re] 수영신청했는데 휴관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노승덕
라이선스
내용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지난 2월 24일(월)부터 임시휴관을 실시하였으며, 코로나19 안정화 추세에 따른 지난 5월 6일부터 생활 속 방역 전환이 실시됨에 따라 공공체육시설에 대한 단계별 재개관이 추진(5월말~6월초 예정)이 각 기관별 논의 되고 있었습니다. 

저희 센터도 재개관 준비를 위한 관계 기관과 협의와 수영장 내 물교체 등 일제 환경정비를 계획하고 이를 시행하는 과정에서 최근 이태원 클럽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고, 지역 내에서도 확산되는 경향이 있어 재개관 추진이 재검토되고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 현 상황 안정으로 재개관 일정이 확정될 시 회원님들에게 문자 및 홈페이지 공지, 현수막 게첩 등을 통한 홍보와 운영방향 및 이용방법 등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환불 관련해서는 센터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 직접 방문하신 후(평일 9시~6시) 환불신청서를 작성 후 환불처리 진행되고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센터 방문을 하여 주시기 바라며, 현재 센터의 임시휴관 등으로 인해 자금 확보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입금처리는 다소 시간(최소 2주 이내)이 걸린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사회 감염 우려가 되는 만큼 마스크 착용 등 생활 속 방역지침 준수를 통해 회원님의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길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담당자 노승덕(☎ 330-8351)연락해 주시기 바라며, 보다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태그
조회수 190
작성일 2020년 5월 14일 14시 43분 34초
수정일
추가정보 임시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