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민원접수

[Re] 신청의 문제점
작성자 관리자
라이선스
내용
안녕하세요 염미진 회원님!

우선 저희 북부교육문화센터 많은 관심과 애용에 감사드리겠습니다.

금일 센터 신청과 결제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먼저 사과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구분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1) 핸드폰 결제 불가의 경우 회원님이 불편사항을 접수한 즉시 담당자가 직접 모바일 결제를 시도하였는데 죄송스럽게도 원활히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다만, 개인별 모바일의 여러 가지 환경으로 인해 모바일 결제보다는 PC결제를 독려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2) 계좌이체 불가의 경우 저희 센터 결제 프로그램과 현금결제의 연동 등 시스템상의 문제로 인해 계좌이체는 불가하다는 점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3) ISP결제의 문제(PC)의 경우 위 모바일의 경우와 같이 개인별 PC상의 여러 가지 환경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되오니 가급적 문제발생 시기에 아래의 번호로 유선연락 주시면 신속히 도움드리겠습니다.

4) 기존 신청 강좌의 취소건의 경우 온라인 신청 후 1시간 동안 결제가 가능하도록 나의 예약현황에서 확인 가능하며, 1시간 이후 자동 취소됨에 따라 타 종목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만, 1시간 동안 결제 가능 내역이 있을 경우 동시간대 타 종목 등록은 불가함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해당 답변이 회원님의 불편을 모두 해소시켜드리지 못한 것 같아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관련사항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담당자 김동구 330-8351로 연락주시면 보다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태그
조회수 225
작성일 2019년 4월 24일 16시 32분 38초
수정일
추가정보 임시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