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민원접수

[Re] 수영수강료 및 불편 사항에 대한 문의
작성자 관리자
라이선스
내용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저희 북부교육문화센터를 이용하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회원님의 의견사항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북부교육문화센터는 교육연구시설로써 개관시 수강료 책정은 교육청에서 책정한 사항으로 공단과 요금책정 협의시 주변 체육센터 이용요금 적용을 요청하였으나, 연간 10억여원의 손실이 발생하고 이의 손실분은 학생들의 교육활동 지원예산을 투입하여 운영비를 보존한다는 점이 타시설과 상이한 부분이며, 다소 높게 책정한 사항입니다.  

두번째, 수영장 수질 관리는 저희들 역시 정기적인 수질검사와 기계실 직원들의 수질관리 노력에도 불구하고 여름철 무더위와 일부 회원님들의 수영장 내 샤워하지 않는 행동으로 인해 수질의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기적으로 월1회 수질검사와 자체적으로 하루에 4번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매일 저녁 로봇 청소기를 통해 수영장 내 부유물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의 역쇄 작업을 통해 새로운 물을 수영장 수십톤의 물을 투입하고 수영장의 수질 및 수온관리에 힘쓰고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문의사항에 대해 보다 나은 수질관리를 위해 교육청등과 추가적인 업무협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세번째, 새벽6시 회원들 수영장 입수문제 관련 드려 말씀드리면, 저희 센터 수영장은 매 시간 전체회원들의 안전 및 공공질서 유지를 위해 체조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른 시간대에 달리 새벽6시 타임 회원님들은 일어나신지 얼마되지 않아 몸의 컨디션의 낮은 상태로 수영장 바로 입수시 안전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반드시 체조 후 입수를 해 주셨으면 합니다.  
 
네번째, 저희 북부센터 수영장 폭은 2.1m로 학생들의 수영을 위해 설계되어 성인들이 운동하기에는 다른 수영장 시설보다 폭이 좁은 게 사실입니다. 운동시 다른 회원님들과 부딪치는 사고에 주의해 주시기 바라며, 혹시 회원님들간 부딪힘 사고 발생하신다면 저희 사무실 및 강사진에게 관련사실을 알려주시면 보험 처리 유무를 판단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기를 바라면, 기타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육문화팀 노승덕(330-8351)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태그
조회수 295
작성일 2019년 8월 14일 17시 56분 22초
수정일 2019년 8월 14일 18시 2분 3초
추가정보 임시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보기